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JLPT

JLPT 시험안내

시험/입시 > JLPT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강남 JLPT - 토요오전-JLPT N1 종합반(5시간,4회)
JLPT N1은 단연코 황지영 선생님이 최고~!


 

<수강계기>

저는 2023년 12월에 JLPT N1을 독학으로 공부해서 이미 취득한 상태였지만, 고득점이 필요해서 2024년 6월, 7월, 8월, 9월, 10월, 11월 이렇게 총 6개월 동안 강의를 수강했습니다.

일본어 공부를 위해 학원에 등록한 것은 처음이었는데, 확실히 혼자 공부할 때보다 공부의 방향도 잘 잡을 수 있었고, 부족한 부분도 채워져서 좋았습니다.

평일 수업을 듣기에는 직장과 병행하기가 어려워서 주말 수업을 신청했는데, 자칫 잘못하면 늘어지기 쉬운 주말 오전 시간을 잘 활용할 수 있어서 유익했습니다.

 

 

<수업방식>

토요일 오전 10시 ~ 오후 3시까지 총 5시간 수업이 진행되는데, 중간에 10분의 쉬는시간에 총 2번 주어집니다.

따로 점심 시간은 없으니 쉬는 시간에 간단하게 먹을 것을 챙겨오는 것이 좋습니다.

JLPT 시험의 언어지식, 독해, 청해 파트별로 핵심 위주로 강의가 진행되고 프린트물로 숙제를 내주시는데,

매주 복습하면서 문법과 단어를 노트에 정리하고, 숙제를 하는 것만으로도 생각보다 할 게 많지만, 외국어는 정말 하는 만큼 성적이 나오는 것 같습니다...ㅎㅎ

선생님께서 매 수업 시간에 많은 것들을 가르쳐주시니, 수업은 되도록이면 빠지지 말고 매주 출석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선생님 스타일>

황지영 선생님께서는 이 분야에서 17년 강의하신 경력 + JLPT N1 시험을 매번 직접 응시하시는 실전 감각이 있으시다 보니,

시험이 출제되는 경향과 공부 방향, 수험생의 입장에서 헷갈리는 부분을 잘 짚어주십니다.

기출 문제마다 몇 년도 몇 회 시험의 몇 번 문제로 출제되었는지까지 다 기억하시고, 이 내용이 지금까지 총 몇 번 출제되었는지 횟수까지 기억하시는 모습에 정말...

이 분은 살아있는 JLPT N1 인공지능이라는 생각이 들 정도라서, 빅데이터 황지영 선생님 수업을 그냥 잘 따라가기만 한다면 합격은 어렵지 않습니다.

강의 내용만 좋은 것이 아니라 학생들에 대한 애정도 많으시고, 매 순간 열정적으로 강의하셔서, 수업 듣는 5시간이 금방 지나갈 정도로 재미있었습니다.

 

 

 

황지영 선생님~ 6개월 동안 정말 감사했습니다.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모두모두 황지영 선생님 강의 듣고 JLPT N1 합격하세요~~! ㅎㅎ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