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EJU

EJU 시험안내

시험/입시 > EJU
합격후기 뷰

프로필사진

신촌 EJU 일본어 - EJU 일본어 400 목표반(주5일)
최종등록 메이지 농학부 합격했습니다.

안녕하세요.

저번에 도시샤,리츠메이칸,호세이1차 합격 후기를 남겼던 강윤우입니다. 

마지막 수험이였던 메이지대학 농학부에 합격하게 되어 다시 한번 후기 남기게 되었습니다. 

1지망이였던 메이지대학 농학부 식료환경정책학과에 등록하게되었습니다. 

과거에 같은 학부에 진학했던 선배가 없었고, 그만큼 정보가 적은 학과였기에 항상 마음 졸이면서 수험공부를 했던 것이 기억납니다 ㅎㅎ

1년동안 입시 공부를 해 오면서 주종관선생님을 귀찮게 했습니다 ㅎㅎ

그 결과로 넣는 대학마다 합격이라는 결과를 얻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수업을 들을 때 마다 온라인이라는 제약이 있지만, 여러분은 부디 줌 채팅방도, 목소리도 내서 수업하시길 바랍니다.  

자신의 환경과 온라인이라는 수업의 틀에 갇히지 마시고 더욱 적극적으로 선생님께 도움을 요청하고 조언도 받고,

가끔은 혼도 나면서 해야 좋은 결과가 자연스럽게 따라오는 듯 합니다. 

부끄럽고 창피하다는 이유로 아무 말 없이 수업만 듣고 있는 것은 수험생의 자세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모르는 것은 무조건 질문하고, 틀렸던 것은 복습하고, 기억이 나지 않으면 또 질문하는 자세가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메이지 농학부 식료환경정책학과 수험은 

에쥬점수, 지망이유서, 영어 자격증, 사전과제, 면접 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주종관 선생님은 지망이유서, 사전과제, 면접 준비까지 최종적으로 확인해주시며, 학생들에게 항상 최선을 다하십니다.

제 이야기를 조금 해 보자면, 

저는 .. 사전과제 최종 수정 중에, 노트북에 커피를 쏟아버려서 사전과제 제출 전에 큰 사건이 터져서 오타가 가득 있는 파일을 최종적으로 대학에 보내버리고 말았습니다 .

그때 선생님이 시간이 지났더라도 한번 더 보내보자 하시면서 저를 진정시켜주시고, 파일에서 틀렸던 곳을 하나하나 같이 고쳐주시며, 다시 한번 메일까지 같이 써서 보내주셨습니다. 

 

입시 이야기로 돌아가서, 사전과제에서 한번 삐끗 해버린지라, 면접 전에 많이 떨었습니다. 

줌면접은 학생 한명과 교수님6명으로 구성된 면접이고, 다행이도 저는 면접 때에

일본어 칭찬뿐만 아닌 질문에 대한 답변 칭찬, 또 사전과제에 대한 칭찬까지 받았습니다. 끝마치고 나서는 합격이구나 하며 안심할 수 있었습니다. ㅎㅎ

 

입시 동안 공부했던 내용이나 다른 세세한 정보들은 저번에 썼던 도시샤,리츠메이칸,호세이1차 합격 후기에 적어놓았으니 참고 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저도 합격이 꿈만같고 그토록 원하던 일본 대학에 진학한다는 생각에 벌써 두근두근합니다. 

힘든 일도 분명 많을 것이고, 일본이라는 나라에 지치고 한국으로 돌아오고 싶은 날도 있을거라 생각하지만, 그럼에도 제가 선택한 길이니 끝까지 밀고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수험생 분들도, 수험생 부모님 분들도 항상 좋은 생각만 하시면서 이미지 트레이닝, 또 떨어질거라는 생각 조차 안하시길 바랍니다 ! 

소수과이지만, 만약 시사 신촌캠 후배가 들어온다면 너무 기쁠 것 같아요 기다리고 있을게요 ! 

 

 

 

전체 댓글 (0)
수강후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