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SBS (Sisa Business School)

SBS (Sisa Business School)

강좌 > 수강후기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종로 비즈니스① (매일반)
시사일본어 학원에서 배운 수업 중 NO.1

4월부터 시사에서 정말 많은 수업을 들었습니다만, 정말 최고의 수업이라고 자신합니다.

 

우선 비지니스 회화1은 프리토킹보다 쉽고 페라페라보다는 어려운 난이도라고 생각 됩니다.

 

수업은 교재로 진행되면, 2달과정입니다.

 

수업 진행은 교재의 기본 내용을 익히고 수강생 혹은 선생님과 함께 롤플레이 연습으로 진행이 됩니다.

 

시험이나 과제는 따로 없으며, 진도는 하루에 딱 적당하게 2페이지에서 4페이지 사이로 나가기 때문에 복습을 하는데 어려움이 적습니다.

 

비지니스 회화2를 이어서 듣고 싶었으나 선생님께서 비지니스2는 일본기업에서 일하시는 분이 하기에 적당한 난이도라 하셔서 다음달까지만 들을거 같습니다.

 

비니니스 회화는 정말 돈이 아깝지 않은 수업 입니다. 

 

비지니스회화 = 잇뽀잇뽀, 페라페라, 비지니스, 프리토킹, 청해, 독해 모두 합한 수업입니다.  프리토킹보다 수강생이 적고 수업시작전에 일상적인 대화를 해 정말 일본어로 많은 회화 연습을 할 수있습니다.

 

대화를 하다 문법을 틀리거나 모를경우 잇뽀잇뽀처럼 문법 설명을 다시 해주십니다.

 

예를들어 사역형이 생각이 안날경우  사역형 만드는 법을 다시 설명해 주십니다. 정말 기초적인 단어도 칠판에 적어주십니다.

 

비지니스 회화라면 존경어, 겸양어만 배울거라 생각되지만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정말 신기한 일본 문화와 매너에 대해서 많이 배우게 됩니다. 경어는 수업이 진행되는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익히게 됩니다.

 

비지니스 회화 수업 설명이 일본어로 적혀 있어 처음에는 겁이 났습니다만,

 

실제로 수업을 하면 선생님의 말씀이 70~80%정도는 다 이해가 갑니다. 이해가 안될경우 쉬운 단어로 바꾸시거나 다른 방향으로 설명을 해주십니다. 

 

정말 정말 추천합니다.   페라페라는 하시모토센세 비지니스는 후지타 센세가 가장 최고라고 생각됩니다.

 

비지니스 회화라 재미없고 어렵다고 생각하지 마시고 정말 재미있고 어렵지 않으니 꼭 들어보시길 바랍니다. 정말 후회 안하실겁니다.

전체 댓글 (0)
수강후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