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초단기 목표 달성을 위한 시사일본어학원만의 JPT 강좌!

초단기 목표 달성을 위한 시사일본어학원만의 JPT 강좌!

강좌 > 수강후기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강남 토요오전-JPT600
JPT는 서정미쌤과 함께~

안녕하세요. 저는 서정미쌤의 토요반 JPT600반 수업을 듣고 있는 직장인 학생입니다.

시사일본어 학원에서 좋은 쌤을 만나 이렇게 후기까지 쓰게 되었네요~~

저는 승진을 대비하기 위해 지난 5월, JPT 시험을 처음 보았습니다.

JLPT에 비해 JPT가 점수 따기가 많이 어렵다고 듣기는 했지만, 이 정도일 줄은 몰랐는데... ㅠ.ㅠ

JPT점수를 확인한 순간, 무조건 학원을 다녀야겠다라고 마음 먹었습니다.

제대로 배워야겠다라는 생각으로 시사일본어 학원(강남)의 주말반을 알아 보았고, 선생님에 대한 정보없이 일단 제 시간에 맞는 수업을 신청하였습니다.

(일단 시작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해, 한 달 정도 다녀보고 결정하면 되겠다고 생각했거든요.) 

그렇게 지난 6월 부터 시작해 지금까지 매주 토요일마다 강릉에서 서울로 학원을 다니고 있습니다.

힘들게 지방에서 올라오다보니 수업시간이 너무 소중하고, 그런 마음으로 열심히 선생님 수업을 따라가려고 노력하다보니 

드라마를 볼 때 전혀 들리지 않았던 일본어가 들리기 시작했고, 이제는 작은 수필 책 정도는 모두 이해할 정도는 아니지만,

원서를 조금씩 읽어나가는 스스로를 발견하며 뿌듯해하기도 합니다. 일본어 공부를 하면서 이렇게 다양하게 접근할 수 있게 된 요즘, 공부가 즐겁습니다.  

사실 첫 한달은 강릉에서 왔다갔다 하느라 체력적으로 힘들고, 4시간 동안 앉아서 공부하는 것도 적응이 안되다보니 머리에 제대로 남는 게 없었습니다.

또 주중에는 업무에 치이다보니, 복습하는 게 생각처럼 쉽지가 않더라고요. 그런데 선생님 수업방식을 쫒아가려고 노력하며 수업시간에 최대한 집중하다보니

어느 시점이 지나고 나니 일본어가 조금씩 쌓이는게 느껴집니다. 그래서인지 처음엔 단지 좋은 점수를 따야겠다는 마음뿐이었는데, 

수업을 들으면 들을 수록 일본어를 정말 잘하고 싶다는 생각이 듭니다. 

일하면서 공부하기가 쉽지 않지만, 늘 긍정적이고 열정적으로 강의해주시는 서정미선생님과 함께하는 수업시간이 즐겁습니다.

공부뿐만 아니라 많은 것을 배워가는 것 같습니다.

제 후기가 JPT를 시작하는 분들께 도움이되면 좋겠습니다~

  

전체 댓글 (0)
수강후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