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이벤트

시사일본어학원이 준비한 특별한 행운!

공지·이벤트 > 이벤트
진행중인 이벤트 뷰
전체 부관훼리와 시사일본어가 함께하는 여름방학 이벤트!


 

전체 댓글 (43)
크루즈 승무원을 전공한 나로서 부관 훼리의 이벤트 소식이 너무나 반갑습니다. 고등학교 시절 일본어가 좋아서 무턱대고 일본어 공부를 시작 했지만 성인이 된 후 잠시 일본어 공부를 접어두고 7년동안 직장 생활을 한 후 늦깎이 대학생으로 크루즈 승무원을 전공했습니다. 저에게 다시 찾아온 일본어 공부 이번만큼 놓치지 않으리라 다짐하고 올해초 일본어 공부를 다시 시작하여 강남 시사일본어 학원에서 입뽀입뽀단계부터 시작을 하여 어느덧 JLPT N2반을 수강중입니다. 시모노세키의 관광명소인 가라토 시장에 가서 신선한 스시를 먹고, 시모노세키의 시내의 야경을 유메타워에 올라 전경을 보고 싶습니다. 또한 역근처인 히노데 온천도 가서 일본의 온천 문화를 즐기고 싶습니다. 오늘 강남 시사 일본어 학원에서 존경어 겸양어 정중어를 공부했습니다. 일본 식당을 이용하면서 서비스 직의 종사할 저에게 경어의 사용을 배우고 익히고 싶습니다 いらっしゃる라던지くださる등등 경어표현을 회화에 활용해 보고 싶습니다.
sori0412 2019.08.11
평소에 일본 여행하는 것을 좋아했는데 시모노세키에 가게 된다면 고쿠라성, 시라노에 식물원같은 관광 명소도 가고 유명한 가라토 시장에 가서 일본 시장의 정서를 맛보고 싶다. 또 현지인에게 "失礼します。 もしよろしかったら,こちらでお気に入りの美味しい店を教えていただけますか。" (실례합니다. 혹시 괜찮으시다면 이 곳에서 즐겨찾는 맛집을 알려 주실수 있나요?) 같은 여행회화를 사용해 현지 맛집을 찾아가고 점원이 사용하는 "何名様ですか。" 같은 존경어, 겸양어 표현을 확인하고 싶다. 그리고 일단 "生ビールを一杯ください。" 라는 표현을 써서 생맥주 한잔을 마시고 음식을 주문해서 먹는다면 정말 행복할 것 같다..!!
leedg950911 2019.08.11
중고등학교를 다닐 적에 역사책에서 '시모노세키 조약' 이라는 것을 통해 시모노세키 시를 접하였었는데, 이벤트를 보니 괜시리 반갑네요. 저는 그래서 시모노세키의 유명한 가라토 시장에서 스시를 배불리 먹고, 혼슈와 큐슈를 연결하는 해저터널을 오가며 보내는 시간들도 매우 좋겠지만, 여기서 그치지 않고 시모노세키의 역사도 마주하고 싶습니다. 시모노세키 시립 역사박물관에는 청나라와 일본이 맺었던 시모노세키 조약에 관한 내용 뿐만이 아니라 한국과 시모노세키와의 관계 등에 대한 이야기들도 펼쳐질 것이라 생각합니다. 그래서 이 곳도 꼭 방문하고 싶습니다. 최근 한일관계가 악화되어 부산과 시모노세키의 교류를 통해 매년 봄에 열리는 조선 통신사 행렬 재현 행사가 중단될지도 모른다는 이야기가 오가는 상황인데, 옛 조선 통신사의 발길이 닿았던 시모노세키 항구의 조선통신사비를 방문하여 다시 한일관계가 나아지기를 바라며 "日韓関係が回復したらいいです。" 라고 기도도 하고 싶습니다. 지난 몇개월동안 시사 일본어학원에서 준비한 JLPT 실력을 지금 뽐내볼 수 있을 것 같네요! 이런 이벤트를 열어주셔서 감사합니다~^^
singiru815 2019.08.11
일본어공부를 시작한지 7개월정도 되었는데 이런 소중한 기회가 온다면 일본에 가서 얼마안되지만 그동안 배워왔던 표현들을 사용해서 실제로 그곳에 살고계시는 분들과 소통을 많이 해보고싶습니다.
jyshin8517 2019.08.10
시모노세키에 시립 수족관을 꼭 가보고 싶어요. 펭귄 전시관도 정말 기대가 됩니다. 수족관 방문 후에는 맛있는 오뎅이나 전통 시장에서 스시를 먹고 온천 여행까지 하면 좋은 코스가 될 것 같아요^^ 잊지 못 할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今度また会いましょう라고 말할 수 있기를 기대해요^^
sym2103 2019.08.07
1 2 3 4 5 6 7 8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