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이벤트

시사일본어학원이 준비한 특별한 행운!

공지·이벤트 > 이벤트
진행중인 이벤트 뷰
전체 부관훼리와 시사일본어가 함께하는 여름방학 이벤트!


 

전체 댓글 (43)
혼자 일본을 여행간적이 있는데 이번에는 해외여행은 처음인 엄마와 함께 다녀오고 싶습니다 개인적으로 먹방여행을 좋아하는데 시모노세키의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음식주문에 관련한 다양한 일본어를 사용해보고 연습해보고 싶습니다.
daero5 2019.07.23
아버지가 한국분이시고 어머니가 일본분인 혼혈 고등학생입니다. 일본으로 유학을 가고싶어서 유학을 준비중입니다. 학생이라 부모님께 큰 선물 못해드리는것이 너무 죄송스러워서 작게나마 일본 훼리여행 이벤트에 응모해봅니다. 니이가타현 출신이시라 훼리여행은 한번도 가보신적이없으시고, 요즘들어 부모님이 바쁘셔서 쉴틈이 없으십니다. 여름 휴가때 꼭 훼리여행 보내드리고싶습니다. 만약 당첨된다면 부모님 모두 좋아하시는 스시나 사시미를 먹을수있는 가라토시장, 다음으로 온천에서 편하게 쉬게 해드리고싶습니다. 가라토시장에서 マグロいくらですか? , ウニいくらですか? 등을 사용하면 좋을것같습니다.
ohhojun123 2019.07.23
다리가 불편해지시면서 외출을 안하려하는 아버지와 함께 시모노세키관광지에 휠체어도 끌면서 조금은 힘들지만 그동안 감사한 마음을 담아서 시모노세키로 여름 여행해보고싶네요 가족과함께라면 편하고 든든한데 아버지와 부자지간 둘이되면 어색하고 불편해지는 그런사이인게 성격급한 아버지와 느긋한 제성격에 다툴지도몰라요. 하지만 휠체어로 움직이다보면 서로 마음이 안맞을수 없겠죠. 그렇게 조금씩 조금씩 가족의사랑과 행복을 느끼고싶어요 더 좋은곳을 보여드리고 더편하게 해드리려고 노력하는 제모습에 아버지께서 감동을 받게되는 그런 여름휴가의 추억만들어드리고 싶은 작은바램 입니다
poilk0923 2019.07.23
시모노세키 여행에 가게 된다면, 쵸후마을과 쵸후모리 저택, 쵸후코잔지, 유다온천, 루리코치, 카이쿄칸 수족관등을 구경하고 가라토시장에서 꼭 초밥을 먹고 싶고, 시모노세키 씨몰에서 쇼핑을 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시간이 된다면 칸몬연락선을 타고 모지코도 구경 하고 싶습니다. 시모노세키항구에서 내려서부터 일본사람들에게 자연스럽게 길을 물어보거나 대중교통 이용밥법 등을 물어보고 싶고, 그리고 식당에서 자연스럽게 대화하면서 음식을 먹고 싶습니다.
sydeny0104 2019.07.22
이번에 혼자 기타큐슈 여행했는데 개인여행자 분도 많았고 그만큼 한적하고 조용하니 좋은 곳이였어요! 가라토시장에서 먹은 초밥도 진짜 싱싱하고 하나하나 다 맛있었고 가까운 모지코도 가볍게 둘러보기 좋더라구요. 여행하면서 다음 번엔 가족이나 친구랑 오고 싶다 생각했는데 수업 등록하려고 알아보러 홈페이지 왔다가 이벤트 있길래 신청해봅니당:) 그리고 혼자 여행해서 그런지 가게 사장님들이 말 많이 걸어주셔서 학원에서 배운 일본어로 서툴지만 대화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ahdorable1 2019.07.21
1 2 3 4 5 6 7 8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