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이벤트

시사일본어학원이 준비한 특별한 행운!

공지·이벤트 > 이벤트
진행중인 이벤트 뷰
전체 새해에는 SISA와 JAL해 보자!






전체 댓글 (72)
저는 일본에 가보고싶지만 기회가 닿질않아 늘상 여행자들의 얘기와 사진을 보면서 꿈을 키우고있습니다. 일본어 전공임에도 불구하고 일본에 가보았냐는 질문에 침묵을 지키고 있습니다ㅜㅜ ㅎ.. 일본어 학원을 다닌지도 이제 어언 1년 남짓이 되었는데요 시사에서 거쳐간 여러 선생님들을 통해 실력도 점차 늘었는데 그 실력을 풀 곳이 없어 약간 회의감과 정체감이 들었습니다. 한국에서만 일본어 몇마디 하려니 그게 고작 혼잣말이더군요 ! 열심히배운 것들 한번 써보고싶습니다 ㅎㅎ 좋은 기회가 닿았으면 좋겠어요 ㅎㅎ
bhw9604 2016.01.02
일본어와 함께한 지 벌써 10년이 지났습니다. 혼자서 하는 공부에 한계가 있네요 ㅠㅠ 좀 더 전문적으로 일본어를 능숙하게 잘 하고 싶어서 시사 일본어학원에 등록하게되었습니다. 일본어 실력도 늘고, 일본 여행도 다녀오고 싶습니다~!
sar0320 2016.01.02
일본어를 접하기 전까지 저에게 일본은 우리나라에서 가까운 나라, 좋지 않은 역사로 인해 인식이 좋지 않은 나라였습니다. 하지만 중학생 때, 좋아하는 가수가 일본진출을 하고 J-POP을 접하게 되면서 일본에 관심이 생기게 되었고, 해석된 가사 없이 J-POP을 듣기위해 일본어 공부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혼자서 일본어 공부를 하다 보니 체계적으로 공부를 할 수 없었고, 흥미를 잃을 때가 있어 지속적으로 공부를 하지 못하였습니다. 그래서 혼자 공부를 하는 것 보다 많은 사람들과 대화를 해보고 일본인 선생님들과 함께 공부를 한다면 더 많은 것을 배울 수 있다는 생각에 시사일본어학원에 등록을 하게 되었습니다. 수업 중 선생님들의 일본여행기를 들으면서 알지 못하였던 일본 문화에 대해 배울 수 있었고, 일본이라는 나라에 대한 궁금증이 더욱 커지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처음 해외로 가는 가족여행을 일본으로 정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면서 저는 가이드 없이 제가 가족들에게 일본의 문화를 소개시켜주고 싶다는 목표가 생겼습니다. 수업을 계속 들으면서 일본인 선생님과 일상적인 대화를 할 수 있게 되었지만 많이 부족하다는 것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목표를 이루기 위해 더 열심히 공부를 하여 제가 세운 목표를 100% 이루고 JLPT 도전과 일본인 친구와 대화하기 등 또 다른 목표에 도전하고 이루고 싶습니다.
rlatmddus05 2016.01.02
저는 고등학교때를 마지막으로 일본어공부를 안하다가 2015년 9월부터 단기대학과정 입뽀입뽀4단계를 배우면서 옛날에 공부했던 기억도 나고 선생님들이 내주시는 숙제도 열심히 하면서 일본어를 다시 열심히 공부하게 되었습니다. 선생님들이 계속 일본어로 대화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셔서 2015년 12월에 일본여행을 갔을때 예전엔 하지 못했던 일본어를 이제는 공부했던 내용과 선생님들과 했던 대화를 토대로 일본인과 말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말을 했던 것도 기뻤지만 일본인이 하는 말을 알아들을 수 있어서 더 좋았습니다. 2016년 1월부터 군군과정을 듣는데 군군과정을 통해서 일본어를 더 자연스럽게 할 수 있을거라고 생각하니 벌써부터 설레입니다. 저는 최종목표로 일본유학을 생각하고 있기에 단기대학과정을 마치고 나면 N2를 따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일본어를 잘하기 위해 시사일본어학원에서 열심히 공부하려고 합니다.
namsotin 2016.01.01
저는 광운대학교 동북아통상학부를 재학하고 있는 학생입니다. 허나 저의 꿈은 광고인이여서 미디어영상학부로 전과를 시도하려고 마음먹었습니다. 하지만 뜻대로 되지 않아 잔류를 선택하게 되었고 다시 제2외국어를 선택하여 처음부터 배워야하는 입장이 되었습니다. 다른 학생들은 일본어나 중국어 등 학교에서도 학원에서도 미리 배우고 기초과정을 끝냈지만 전 이제부터 처음 시작입니다. 중국어보다는 일본어가 저한테 알맞는 것 같기에 방학 때 다른사람들을 따라잡고 미리 준비하려고 시사일본어학원을 다니기로 선택했습니다. 이제 올해 8월말에 군대를 가지만 그전에 공부 많이 하고 군대가서도 남는 시간에 일본어를 정진하고 싶습니다. 저 나름의 방법대로 세계 최강의 광고인이 될 것이라는 것은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한국에서 뿐만 아니라 영어, 일본어를 장착하여 미국, 일본의 광고시장에서도 저의 영향력을 보여주고 싶습니다. "꿈은.. 사람이 그것을 버리지 않는 한, 결코 사라지지 않는 것이다" 제 마음 속에 숨쉬는 바이블입니다.저의 선택에 대해서 후회하지 않습니다. 시사와 함께 제 자신의 깃발을 위하여 목숨걸고 2016년부터해서 앞으로의 인생 싸워나갈 것입니다.
becker15 2016.01.01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