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스페셜 합격후기

시사人들의 생생한 합격후기!

수강후기 > 스페셜 합격후기
스페셜 합격후기
등록일
2015.06.16

현재 고등학교 2학년, 한양외고 김세현 학생은 시사일본어학원 신촌캠퍼스에서 송상훈 선생님의 <JLPT N1 독해 집중반>을 수강한 후 이번 7월, JLPT 만점을 취득했습니다! 미스제이가 김세현 수강생을 만나, 어떻게 JLPT N1 만점을 받을 수 있었는지 그 비법과 노하우를 듣고 왔습니다 +ㅅ+ 지금부터 공개하겠습니다.

등록일
2015.06.16

직장생활을 하던 차, 교수님 추천으로 일본 대학원 진학을 준비하게 되었어요. 대학원 측에 영문으로 메일을 보내 진학은 통과했지만 일본어로 전공시험과 면접을 봐야 해서 일본어 공부를 시작하게 됐습니다. 고등학교 때 제2외국어로 일본어를 공부했었고 대학 때 교양과목으로 일본어 초급 1단계 형용사까지 공부했지만, 생각나는 건 히라가나와 わたし와따시(나) 밖에 없더군요 (웃음).

등록일
2015.06.16

JPT 시험은 작년 여름에 920점 나온 이후, 그 후로도 계속 920점이 나왔었어요. 혼자 공부했는데 점수가 그 이상 잘 안 오르더라구요. 그리고 시사일본어학원에 처음 온 이후 본 시험에서 965점이 나왔고 올해 5월에 본 시험에서 비로소 JPT 만점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시사일본어학원 다닌지 2달 만에 만점을 받아서 저 또한 매우 뿌듯해요.

등록일
2015.06.16

시사일본어학원 신촌캠퍼스에서 단기간에 JPT 고득점 합격자가 나왔다고 해서 미스제이가 오랜만에 출동했습니다 :-) 어떻게 공부를 했고, 무슨 수업을 들어서 JPT 890 고득점에 성공했을까요? 직접 만나보니 너무 미인이셨.......... 시사일본어학원 신촌캠퍼스 우수 수강생, 정유진님을 만나고 왔습니다~ 인터뷰로 확인하세요!

등록일
2015.06.16

저는 시사일본어학원만 다녔거든요. 이미 검증된 학원이다 보니, 믿고 계속 여기만 다녔습니다. 초급 단계부터 다니기 시작했는데 최근 12월에 JLPT N2 시험까지 봤어요. 일본어 아무것도 모르던 상태에서 JLPT N2 시험을 보기까지, 8개월이 걸렸네요. 아직 1년도 안 됐는데 이렇게까지 일본어 실력이 빨리 늘 줄 몰랐어요, 정말요. 시험 결과가 2014년 1월에 발표되기 때문에 아직 합격 여부는 알 수 없지만 곧 출국을 앞두고 있으니, 꼭 합격했으면 좋겠어요! 좋은 느낌이 듭니다.

등록일
2015.06.16

일본어를 공부하게 된 계기는 제 꿈이 뷰티 아티스트이기 때문입니다. 미용, 뷰티 쪽은 우리나라보다 일본이 전문학교부터 4년제 대학까지 체계적이어서 저 또한 일본대학으로 진학하기 위해 지금 유학 준비 중입니다. 그리고 집중적으로 준비하고 싶어서, 현재 한국에서 고등학교는 자퇴했어요. 물론 쉽지 않은 선택이었고, 아버지도 심하게 반대하셨지만 제 꿈이 워낙 확고하기 때문에 지금은 부모님 두 분 다 적극적으로 응원해주세요.

등록일
2015.06.16

프리랜서 편집디자이너로 이름은 이정아, 올해 딱! 계란한판의 나이가 되었답니다. 요가, 조깅 등 운동하는 것 좋아하고, 최근에는'캘리그라피'(붓에 먹을 묻혀 화선지에 쓴 것)라는 손글씨 쓰는 것에 푹 빠져있어 밤새 손글씨를 쓰기도 해요. 호호호 일본어를 배우면서 좋은 점은, 일본문화를 알 수 있다는 것이에요. 언어가, 단지 언어가 아니라 문화를 이루는 일부분이니까 일본어를 배우면 배울수록 일본이라는 나라의 문화가 더욱 궁금해지고 알고 싶어지는 것 같아요. 저는 라이프 상품 브랜드인 ‘무인양품’, 컬러회사 ‘DIC COLOR’에서 일해보고 싶어요. 제일 먼저 할 일이 소통이지 않을까 해서 올해 3월부터 일본어 공부를 하게 된거죠. ^^

등록일
2015.06.16

20살이 되면서 처음 일본어를 접하게 되었는데요. 일본어를 전혀 배우지 않은 상태에서 대학교에 들어와 일어일문학과를 전공한다는 것이 아무래도 다른 아이들보다 뒤처지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 대학교 입학하기 전에 히라가나 가타카나라도 익히자라는 생각에 처음 일본어 공부를 시작했습니다.

등록일
2015.06.16

안녕하세요? JLPT 1급에 합격한 수강생입니다. 합격을 할 수 있었던 것은 정말 지영쌤 수업 덕분이었었다고 생각해요 :) 제가 선생님 수업을 처음 듣기 시작한 작년 11월부터 올 7월까지 수강하면서 합격에 도움이 되었던 황지영선생님 수업에 대해 적어볼까 합니다.^^

등록일
2015.06.16

제가 일본어를 처음 접한 것은 고등학교 때 제2외국어로 일어를 선택했을 때였습니다. 당시에는 성적만을 올려야한다는 생각에 무작정 성적만을 위해 공부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고등학교를 졸업한 뒤 일본 애니메이션, 영화 등을 자연스레 접하며 일본어에 대한 관심이 새롭게 생겨났습니다. 그리고 고등학교 때 억지로 공부했던 일본어를 좀 더 재밌고 흥미롭게 공부해 보고 싶단 생각이 들었고, 애니메이션과 영화를 자막없이 보고 싶단 욕심이 생겨 일본어를 다시 공부하게 되었습니다.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