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수강/합격후기

시사人들의 생생한 수강후기!

수강후기 > 수강/합격후기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죄송합니다~~

갑작스레 엄마가 편찮으셔서 입원을 하시게 되어 말씀도 못 드리고 중반부터 쭉 결석을 해버렸네요.

선생님 연락처를 몰라서 2달이나 수강을 했는데도 마지막 인사도 못 드린 점이 마음에 걸리고 참 죄송합니다.

연습문제가 버겁긴 했지만(연습문제에 제시된 예문을 매끄럽게 이을만한 문장이 영 떠오르지 않아서 너무 시간이 걸렸어요;;)

번역숙제나 수업은 참 재미있었습니다~

추운 겨울 일찍 일어나는 게 조금 힘들었지만 수업에만 들어가면 졸거나 지루한 적은 한번도 없었네요.

이러저러한 사정으로 2월에는 학원을 쉬게 되었습니다.

제 업무와 일본어는 관계가 없고, 별다른 목적도 없이 일본어를 공부하는 것이다 보니 많이 느슨했던 것 같습니다.

1달 넘게 완전히 손을 놓고 있다 보니 일본어를 다 잊어버리게 될까봐 불안하네요~

따뜻한 3월이 되면 다시 공부를 시작해볼까 합니다.

선생님 덕분에 궁금했던 점을 많이 배웠습니다. 감사합니다.

설날 즐겁게 보내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전체 댓글 (1)
수강후기 댓글
혜원さん 지각, 결석이 전혀 없으셨기에 출장? 독감? 등 여러가지로 걱정했어요. 설날이 지나니 짧은 2월도 벌써 얼마 남지 않았지요. 자기계발로 공부하신다는 혜원さん이 대단하다고 생각했어요. 이번 겨울이 무지 추웠잖아요. 더군다나 새벽수업이고...그 동안 해 오신 시간이 아깝지 않게 3월부터는 다시 학원에 나오세요. 회화수업이나 독해 등 제 수업외에도 선택하실 수 있는 강좌가 많이 있답니다. 성실하고 꼼꼼한 성격이시니까 바로 적응하실 수 있을거에요. 금년 2018년에 가족 모두 건강하시고 원하시는 모든 일이 다 이루어지시길 바랍니다. 특히 어머니가 빨리 쾌차하셨으면 좋겠네요.^0^
허은정 2018.02.19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