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수강/합격후기

시사人들의 생생한 수강후기!

수강후기 > 수강/합격후기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강의 평점에 백점은 없나요 ? !

 일본어를 귀동냥으로 알음알음 알아가던 과거와는 다르게 제대로 배워보고 싶어 잇뽀잇뽀 한달반을 신청하게 됐어요.

시사가 일본어를 배우기엔 최적이라고 판단해서 큰 고민없이 시사를 선택해 입문반을 들었습니다. 처음엔 일반적인 학원처럼 치열하고 삭막한 분위기일거라고 생각해서 주눅 들어있었지만 실제로는 전혀 그렇지 않았습니다. 치열하기는 했지만 정말 재밌었고 선생님과 주고받는 말들이 거의 기억에 남을 정도로 신나는 수업이었어요!

 밝고 또랑또랑한 목소리로 한 자 한 자 짚어가며 가르쳐주셔서 저도 덩달아 씩씩하게 수업을 들을 수 있었습니다.

얼굴도 물론 예쁘시지만 목소리도 정말 예쁘시고 한국어, 일본어 할 것 없이 발음도 정확하셔서 귀에 쏙쏙 박혔어요! !

회화도 최대한 많은 사람과 다양한 방식으로 해주셨구, 스무명이 넘는 인원임에도 불구하고 공평하게 기회를 주셨어요 !

첫 단추가 정말 중요하다고들 하죠. 저는 첫 단추를 이정민선생님과 끼우게 돼서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선생님과 공부하는 2주동안 매일 내주시는 숙제도 열심히 했고 틈날 때 마다 단어도 열심히 외웠어요. 맨 앞자리에서 눈 마주쳐가며 수업을 들었습니다. 선생님과 주고받는 회화라던지, 수업시작 전과 수업 끝에 하던 인사들은 저에게 큰 응원과 자극으로 돌아왔구요.

 부족한 부분을 메울 수 있게 꼼꼼하게 체크도 해주시고 한 명 한 명 신경써주시는 모습이 정말 멋졌어요. 당연하다고 생각할 수 있는 부분인데 사실 몇십, 몇백명을 가르치다보면 굉장히 어려운 일이거든요.. 매 시간마다 학생 못지 않게 노력해주시는 모습도 인상깊었습니다.

이렇게 보니까 선생님으로부터 배운 것도 받은 것도 너무 많네요ㅠㅠ 2주도 안되는 시간이 너무 짧고 아쉬울 따름이에요..

 앞으로 더 열심히 배우고 노력하는 학생이 될게요 ! 선생님 남은 올해도, 앞으로도 꼭 행복하세요 ! !

선생님 정말로 사랑합니다 (하트)(하트) 

전체 댓글 (0)
수강후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