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강사

수강생 여러분과 함께 꿈을 이루는 시사일본어학원의 강사진을 소개합니다.

강사 > 수강후기

강남

선생님의 한마디

코운센세가 직접 만든, N4 기출문제 족보 자료를 이용해,

고득점이 아닌 만점을 목표로 합니다.

1개월 문법강의 경력 15년차!

능력시험 첫 단추도, 문법정리의 첫 단추도 코운센세와 함께! 

강사사진

한고운 선생님 ummaappaddal@hanmail.net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강남JLPT N4 종합반
완전쌩초보도 듣고 따라갈수있는 고운센세 N4 강의 ♥

작년 시사에서 입뽀입뽀 1~4권만 떼고 그 이후로는 일본어를 전혀 하지 않았다. 가끔 하*큐 자막있는 것 보면서 간간히 아는단어만 들었던 정도?

 

이번엔 본격적으로 시험 준비를 하려고 시작했는데 내 수준이 완전 기초만 뗀 상태라 어느반을 들어가든 힘들어보였다.

 

데스크선생님과 상담한결과 n4 반을 추천받아 n4 반을 등록. 고운센세를 만났다. 첫 수업때는 내가 제일 못하는것같아서 잘듣고 칠판 잘보려고 맨앞에 앉았다.

 

다행이 선생님께서 하나하나짚어가며 자세히 설명해주셨고, 단어시험도 봐서 매일매일 열심히 공부하다보니 어찌어찌 따라가게되었다.

 

그결과 단문독해 중문독해 문제를 풀때 문제와 지문을 읽을 수 있게되었고 문제도 시간이 좀 모자르긴했지만 풀 수 있었다.

 

기초회화만 할줄알던 내가 한자를 읽고 문제를 풀 수 있게 된것이다. 막판 이틀정도는 청해 수업을 했는데, 80%정도 알아들을 수 있었다.

 

더 열심히하면 할 수 있다는 느낌을 받고 더욱 더 열심히했다.  선생님께서 수업 첫날에 우리는 씨를 뿌리는 농부라고 하셨는데 이제야 그말을 이해할 수 있다.

 

나는 아직 농부이고 새싹은 아직 자라고있다. 풀이 자라 수확할때까지 더 열심히 할거다

 

* 고운센세~ 한달동안 정말 수고많으셨구요 열심히 가르쳐주신 덕분에 이렇게 발전할 수 있었던것 같습니다 ^0^  지금 n3 인강신청해서 듣고있구요 나중에 시험보고 합격하면 합격후기도 올릴게요!  캬라멜 잘 먹고 있습니다~!! 

전체 댓글 (1)
하하, 누군지 알겠어요,맨 앞 자리 ㅎ 혜정상데쑈~^^ 그 누구보다도 열심, 집중이었던걸 알기에, 센세도 혜정상을 잊을 수 없을거 같아요. 늘 앞자리에서 수줍은 미소로 진지하고 열심히 임해준 혜정상. 인강 들으면서 일본어 끈 절대로 놓치 말고, 일본에서 꼬옥 꿈을 펼치기를 센세도 바랄게요. 한달간 정말정말 수고 많았어요 ^^
한고운 2017.02.02
1